금속공예학과 주얼리 브랜딩 프로젝트 결과물 AMONDZ 출시

국민대학교 조형대학 금속공예학과의 김은주 겸임교수의 지도로 3학년 학생(최하은, 김다영, 김하은, 최은지, 강다현, 김수민, 주지민)이 진행했던 주얼리 브랜딩 프로젝트 결과물이 작년에 이어 국내 최대 주얼리 전문 판매 플랫폼인 ‘아몬즈AMONDZ’에 출시되었다.

지난 9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프로젝트는 각자의 주얼리 브랜드 런칭을 목표로 주얼리 시장의 트렌드 분석부터 디자인 및 제작, 제품 촬영과 최종 생산까지 브랜드 출시의 전 과정을 수행하였으며, 그 결과 시장의 흐름을 반영하면서도 독창성과 생산성을 가진 상업장신구 창업에 성공하였다. 젠더리스, 로맨틱, 컨템포러리와 같은 컨셉을 기반으로 한 7개의 주얼리 브랜딩 프로젝트의 결과물(리보니, 어도어컴페니, 러브오브페이트, 수플레, 포유, 유레이, 에르츠랩)은 12월 1일부터 아몬즈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아몬즈의 기획전 ‘신상 백서’와 ‘젠더리스 신상전’에 참여하였다.

 

* 리보니(최하은, 학부19)(https://www.amondz.com/brand/2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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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도어컴퍼니(김다영, 학부20)(https://www.amondz.com/brand/2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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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러브오브페이트(김하은, 학부20)(https://www.amondz.com/brand/2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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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플레(최은지, 학부20)(https://www.amondz.com/brand/2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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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유(강다현, 학부21)(https://www.amondz.com/brand/2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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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레이(김수민, 학부21)(https://www.amondz.com/brand/2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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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르츠랩(주지민, 학부21)(https://www.amondz.com/brand/2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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