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주얼리 스트리트

<04′ Jewelry Street>

대동제 기간인 2004년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조형대 앞(학생회관 가는 거리)에서는 올 해로 여섯번 째 주얼리 스트리트가 열렸다.

 

 

 

국민대 학생모두의 관심과 기대 속예서 2004년 5월 18일 부터 4일 간의 쥬얼리 스트리트가 시작되었다.

대학에 들어 와서 처음 맏는 축제인데다가, 새로운 경험이라는 것에 대한 설레임이 있었다. 행사가 시작 되자, 손님을 끌어들이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터라 많이 어색했었다. 어느세 어설프고 서투른 말솜씨나 행동도 점점 나아지고, 지나가는 학생도 멈춰세울 정도로 모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 했다. 상품을 데스플레이하던 도중에도 쥬얼리를 구경하는 사람들이 줄을 섰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수공예품 쥬얼리이기 때문에 여느 때 보다 여학생은 물론 남학생들의 관심도 쥬얼리 스트리트 행사장을 그냥 벗어나지 못했다.

안타깝게도 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에 쥬얼리 판매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쥬얼리를 보호하려고 필사적으로 빗줄기를 온몸을 던져 막았던 학생들의 열의는 내리는 비도 타들어 갈 정도로 뜨거웠다. 그러한 학생들의 합쳐와 열기가 이번 행사를 더 빛내게 해주었다고 생각한다.

수입을 위한 판매 보다는 금속공예과 학생들 모두가 서로 아껴주고 고생하며 기뻐한 시간을 함께하면서 선.후배간의 친말한 만남의 기회를 가졌던 의미있는 시간을 보낸 것 같다

 

1학년 최혜영

 

 

04′ Jewelry Street 모습들…

.

 

^0^~ 와우!

올 해도 대동제의 일환으로 빠짐없이 열린

금속공예학과의 행사 쥬얼리스트리트를 찾아주신 손님.

물건을 이리저리 감상하시는 중!!

 

선배님~ 어색해요. T.T

처음해보는 쥬얼리 판매에 어색해하는 1학년들~^-^.

 

 

물건을 열심히 팔아줬던 귀여운 1학년 후배님들~

 

 

카메라를 향해 ^^~v

활짝 웃으면서 포즈를 취하는 ‘임영희’양과 부끄러워 어쩔줄 몰르는’김보람’양…

이날 계산대를 맡아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