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주얼리 스트리트
<08′ Jewelry Street>
대동제 기간인 2008년 5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민주광장 앞에서는 올 해로 열번 째 주얼리 스트리트가 열렸다.
벌써부터 이른 여름이 가득한 5월말, 국민대학교 캠퍼스에서는 올해 역시 화려한 대동제의 막이 올랐다. 26일부터 30일, 여타 행사가 가득한 축제의 장에서 우리 금속공예학과는 쥬얼리 스트리트를 개최하였다. 파란 천막아래 개성이 돋보이는 선배님들의 작품을 하나 둘 전시하며, 1학년 새내기들은 저마다의 감상을 말하느라 여념이 없었다. 아직은 부족한 실력에 출품하지 못한 아쉬움 때문인지, 내년의 일을 계획하기도 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종종 눈에 띄었다. 모든 물품이 수공예로 제작되었다는 우리의 말에 많은 손님들이 감탄을 토하기도 했다. 때로는 짓궂은 날씨에 난감해했던 일, 가격을 외우거나 물품에 대한 약간의 설명을 곁들이는 일, 예쁘게 디스플레이하는 일 등등 생소한 일 투성이었지만, 그 이상의 보람으로 의미 있고 즐거운 행사였다. 제작하는 사람과 구경하는 사람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쥬얼리 스트리트,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계속해서 이 뜻깊은 행사가 이어지길 바란다.
1학년 이건희
08′ Jewelry Street 모습들…
.
정성스레 만든 작품들을 하나둘씩 만져가며 구경중인 손님들. 자리를 떠날 줄 모르시네요~
드디어 우리의 값진 작품을 팔게되는 순간입니다. 어라!? 근데 같은 금속공예과 학생이신 것 같은데?
손님들에게 이것 저것 설명해주고 있는 우리 1학년 학생들.
많은 분들이 쥬얼리 스트리트에 오가며 관심을 기울여 주셨습니다!